자주 오는 곳은 아니라 처음에 어떻게 만났는지 기억은 별로 없는데 원래 식당 집에서 밥을 얻어먹고 살던 길고양이다.

오늘은 차 밑에서 불쑥 나온다. 처음에 동네 식당에서 키웠던 고양이라 그런지 사람은 별로 신경 쓰지 않고 다니는데 식당에서 살다가 집 나온 길고양이라 그런지 지금도 식당에서 돌봐주니 꽤 깨끗하게 하고 다닌다.

집을 나왔다고 하지만 멀리 나온것도 아니고 들락날락 하며 사는 길고양이다.



지맘대로 저렇게 돌아다니니 어떻게 보면 참 자유로운 영혼이라 할 수 있다.

팔자 좋게 사람 앞에서 기지개도 한번 쭉 펴보고 동네 슈퍼와 식당에서 밥을 좀 얻어먹고 살아서인지 사람을 별로 겁내지는 않는데 다정 한편도 아니다. 어째보면 참 넉살 좋은 길고양이 중 하나로 혼자 아니면 둘이 같이 다니는데 하나는 사람을 겁내서 피하는데 이놈은 그런 게 없어서 가끔 나한테 간식도 얻어 먹고 산다.



그래도 길고양이 생활을 좀 했다고 늘 사람과는 거리를 두고 앉아 있는데 원래 살았던 식당을 배회한다.

길고양이를 자주 만나면 이름을 붙여 주는데 이동네 올때만 가끔 만나는지라 따로 이름을 만들어 주지는 않았다.



길 중앙에 주저앉아 있더니 주머니에서 간식을 꺼내니 그 맛이 생각나는지 발 밑에서 입맛을 다신다.



차 밑에 보니 같이 다니던 고양이가 하나 더 있길래 간식을 차 밑으로 던져줬더니 둘다 참 잘 받아 먹는다.



날씨도 이제 쌀쌀해지고 있어 만난김에 공방 건물 주차장 한 구석에 겨울 잘 버티라고 만든 길고양이 쉼터 ~

자주 보지 못하니 올 겨울 그래도 여기서 잘 버텨라 ~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1. Favicon of http://iconiron.tistory.com BlogIcon 레오 ™ 2014.11.03 14:50 신고

    무섭게 생겼는지 먹이를 줘도 혼비백산해서 도망갑니다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4.11.04 02:29 신고

      레오님 무섭게 생기셨군요. ㅡ.ㅜ 그럴때는 아빠 미소를 보여주세요.

  2. Favicon of http://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14.11.03 21:35 신고

    추운겨울 아무 탈 없이 보내면 좋겠습니다..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4.11.04 02:30 신고

      네 그래서 일단 집도 하나 주차장쪽에 만들어 줬습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