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안힌 중심부에 있는 작은 아울렛으로 후아힌에서 딱히 쇼핑을 한다면 야시장과 그리고 이 플로완 정도가 아닐까 싶다.

방콕의 큰 쇼핑타운과 달리 이곳은 아기자기한 규모의 소규모 편집숍이 많이 있는데 쇼핑과 함께 먹을거리도 즐길 수 있는 장소중 하나로 유명브랜드보다 핸드메이드 수공예 제품과 태국 브랜드가 많다.




날씨가 더워 아이스라떼 하나를 사서 들고 올라가는중 TAKE OUT을 하니 커피를 이렇게 끈에 매달아 준다.

달달한 연유를 넣어주는 태국 커피도 참 많이 달다.




건축물의 모습이 옜모습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만들어진 느낌인데 상점가에 옷부터 악세사리 그리고 후아힌이 바다를 끼고 있어 그런지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기구까지 여러가지를 팔고 있다.



구조는 아래위로 나누어져 있는데 파는 물건은 좀 비슷 한바퀴 돌아보는데 30분이면 넉넉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플로완은 쇼핑뿐 아니라 군것질거리도 꽤 많이 팔고 있다.




작은 유원지에 놀러온 기분이랄까 ??? 플로완의 상점에서 파는 물건도 아기자기한데 놀이기구 역시 아기자기한 어설픈 느낌도 들지만 한편으로 귀여운 느낌도 준다.

저 작은 대관람차는 도대체 뭐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쇼핑 상가는 1층 2층의 구조로 주로 파는 물건은 의류 악세사리등을 볼 수 있는데 직접 만든 수공예품은 꽤 개성있는 느낌을 주는게 많은데 사진을 찍지 못하게 상점이 많았다.

야간에도 운영을 하는 곳이라 낮보다 밤이 좀 더 재미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후아힌 중심부에 있으며 후아힌에서 쇼핑을 하거나 군것질 하며 잠깐 카페 같은 곳에서 쉬고 싶다면 아기자기한 이 곳도 잠깐 거닐며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로 괜찮을거 같은 장소.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태국 | 후아힌
도움말 Daum 지도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1. Favicon of http://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14.10.25 09:15 신고

    커피잔 아이디어가 좋네요 ...
    작은 대관람차는 아이들이 타는 것은 아닐까요?

    perm. |  mod/del. |  reply.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