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패드 10.1 전용 정품케이스 후기

2014.10.03 07:00


아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구매하면 대부분 사용자가 가장 먼저 구매하는 액세사리가 케이스가 아닐까 싶네요.

액정을 보호하고 겉면의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용도도 있지만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케이스는 제조사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케이스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데 태블릿용은 키보드가 장착되어있거나 가죽으로 만들어진 패션에 중점을 둔 조금 고가의 케이스까지 사용자 취향에 맞춰 출시된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전 보통 제조사에서 나오는 기본케이스를 좀 선호하는 편인데 LG G패드 10.1도 제조사에서 나오는 기본케이스가 블랙과 레드 2가지가 출시되었습니다.



G패드 10.1 케이스는 큰 기능이 없이 보호의 목적으로 만들어진 플립커버 형태의 스탠드 기능이 있는 일반 케이스 입니다. 가격은 보통 인터넷에서 2-3만원대에 팔리고 있습니다.


태블릿이 블랙이라 케이스도 함께 블랙을



케이스의 장착은 태블릿을 잡고 네모서리에 그냥 끼우면 됩니다.



전면을 덮는 커버를 접어 후면의 홈에 끼우면 스탠드형으로 바뀌게 됩니다.



전면 커버를 접어 후면의 홈에 끼우면 이렇게 거치해서 보기 좋은 형태가 됩니다.




이러한 형태로 접어서 보기




케이스를 사용하는 주 목적이 외관의 흠집이나 낙하시 액정을 보호하기 위함이라 스탠드 기능까지 있는데 후면이 조금 미끄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아마 후면에 패턴이 없는 밋밋한 형태라 그런듯 합니다.

G패드 10.1 사용하며 태블릿 케이스 고민 하시는 분은 참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1. Favicon of http://missbig.tistory.com BlogIcon 미스빅로그。 2014.10.03 11:44 신고

    디자인 깔끔하고 좋네요~~ 거치대로도 이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이에요!
    공감 누르고 갑니다^-^

    perm. |  mod/del. |  reply.
  2. 안다미로 2017.02.13 23:01 신고

    3는 못 끼우나요..... 3 사려고 하는데...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7.02.13 23:42 신고

      크기가 좀 달라서 안될겁니다. 전용케이스 따로 나올텐데요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