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 우리집 웅이랑 닮았네요.



인터넷에서 뭘 좀 찾다가 발견한 일본인 자수 디자이너 히로코 쿠보타 (Hiroko Kubota)의 고양이 자수 셔츠 입니다. 린넨이 주 소재인 셔츠들인거 같은데 포켓에 아주 귀여운 고양이 자수들이 있습니다.

저렇게 고양이를 프린터 해놓은 셔츠를 본적은 있는데 자수셔츠가 오리지널인 듯 합니다. 대부분 인터넷 쇼핑몰에 판매되는게 그림을 프린터 한 셔츠 였는데 말이죠. 처음 시작은 그녀의 아들을 위해서 만들었는데 현재는 인터넷에서 한정 판매 형식으로 팔고 있습니다.

셔츠 하나의 가격은 250 ~ 300$ 히로코 쿠보타씨는 현재 나라에 거주중으로 자수 디자이너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고양이 외에도 강아지등 다양한 모양의 자수를 볼 수 있는데 고양이를 좋아하는 아들 때문에 고양이 자수가 많다고 하네요.



▲  이것도 야웅군 애기때랑 많이 닮았습니다.






고양이외에도 다양한 자수를 셔츠에 하고 있던데 상당히 이쁘고 개성이 넘친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양이 셔츠는 아들을 위해 처음 시작 했다고 하는데 쇼핑몰에 보니 셔츠가 모두 매진 이더군요.

자수는 모두 수작업이니 물건이 언제 올라올지는 미정 입니다. 남성용 여성용 모두 있더군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자수가 참 예쁘게 느껴져 일본에 여행 가게 되면 가게에 한번 찾아가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데 온라인으로 한정판매만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핸드메이드 제품이니 가격은 좀 비싼듯 하지만 셔츠를 보고 뽐뿌가 오기는 처음 이네요.

현재는 모든 제품이 매진이라 구매가 불가능한데 주문제작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셔츠가 이쁘네요. 다음에 물건이 언제 올라올지는 기다려야 하는 상태 입니다.

그림이 그려진 셔츠는 많이 봤는데 이렇게 자수가 들어간 셔츠는 처음이라 꽤 탐나고 흥미로운 작업이라 느껴지는데 히로코 쿠보타의 작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인용 : https://www.flickr.com/photos/hiroko-and-5/

자수셔츠를 판매하는 곳은 이 곳 : https://www.etsy.com/au/shop/ShopGoGo5?ref=l2-shopheader-name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1. BlogIcon 눈팅3년차 2014.08.09 10:42 신고

    와우~ 보자마자 지름신이 강림하네요 진짜 이뻐요+_+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4.08.09 11:55 신고

      네 진짜 이쁘죠. 하나 지를뻔 했는데 다행히 모두 품절 이네요..ㅎ.ㅎ

  2. Favicon of http://twinkle2014.com BlogIcon pasión♡ 2014.08.29 12:05 신고

    와 섬세하고 진짜 고양이 같이 귀엽네요 ^^

    perm. |  mod/del. |  reply.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