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상하이 라메종



라 메종은 유명 시계브랜드인 태그호이어가 세계의 도시들을 순회하면 진행하는 전시회로 태그호이어의 화려한 역사와 함께 좀처럼 볼 수 없었던 태그호이어의 진귀한 제품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 기획된 전시회로 현재 말레이시아와 상하이에 이어 7월 한국의 부산에서 개최가 됩니다. 부산 라메종에서는 태그호이어의 화려한 역사와 함께 태그호이어 360 뮤지엄에서만 볼 수 있었던 진귀한 제품들을 선 보일 예정이라 합니다.



지난 말레이시아 라메종(LA MAISON).


태그호이어 라메종



태그호이어 360 뮤지엄



태그호이어 360 뮤지엄의 형태를 보면 시계의 문자판과 크리스탈 글라스를 형상화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럼 이 라메종에서는 어떤 제품을 선보일까요 ??? 기존에 태그호이어를 대표하는 까레라 시리즈부터 일반인이 보기 힘들었던 희귀품, 지난 태그호이어의 역사를 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태그호이어 360 뮤지엄에 전시가 될 예정 입니다.

360 뮤지엄은 루이비통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활동해온 건축가 에릭 칼슨(Eric Carlson)이 디자인 하였으며 아방가르드 방식을 통해 재해석된 거대한 파노라마 형태로 구성되어 전설, 역사, 컬렉션의 세 가지 테마를 통해 태그호이어를 이루는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태그호이어 라메종



말레이시아와 상하이에서 진행된 태그호이어의 전시 제품들이 다음달이면 한국에 오는데 현재 부산 라메종은 키친(KITCHEN)과 차고(GARAGE), 두 개의 공간으로 이루어 질 예정입니다.

키친에서는 무브먼트와 그 무브먼트들이 탑재된 시계들이 전시될 예정이고, 차고에서는 레이싱과 태그호이어의 오랜 관계를 볼 수 있는 다양한 크로노그래프를 전시할 예정입니다. 특히 키친은 인터랙티브 스크린으로 꾸며져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포트레이트 갤러리(PORTRAIT GALLERY)에서는 열정적인 삶을 향유했던 태그호이어의 전설, 스티브 맥퀸부터 아일톤 세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까지 브랜드의 성과와 완벽함에 대한 헌신을 공유하는 태그호이어의 메인 모델겸 홍보대사들에 대한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회가 됩니다.


이제 곧 부산에서 볼 수 있겠지만 미리 잠깐 라메종에 전시된 제품들을 만나볼까요 ???



태그호이어 칼리버 1887

태그호이어 칼리버 1887.


태그호이어 마이크로그래프

태그호이어 마이크로그래프.


태그호이어 모나코v4

태그호이어 모나코V4.


태그호이어 까레라 1970



까레라는 태그호이어를 대표하는 콜렉션중 하나인데 1970년대의 까레라는 지금의 까레라 시리즈와 비교해 보면 엔틱한 느낌이 많이 묻어 나지만 상당히 매력이 있어 보여 시계 매니아분들이 보면 반할거 같습니다.

1970년대의 까레라라고 하지만 지금 손목에 차고 다녀도 나쁘지 않을거 같은 디자인이지 않나요 ???



태그호이어 스톱워치



꽤 골동품 같은 느낌이 나는 태그호이어 1970년대의 스톱워치 입니다. 흔히 태그호이어 하면 손목시계만 생각했는데 태그호이에서 스톱워치도 만들었군요.



이제 7월이면 한참 기온이 올라가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고 휴가철이 시작되는데 부산으로 여행을 계획중이거나 부산에 가시면 바다도 즐기고 태그호이어의 이 특별한 전시회 라메종은 부산 여행에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 하고 있으니 여행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주는 전시회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신세계 센텀시티를 찾는 고객들에게 라 메종 전시 기간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있다고 합니다. 태그호이어에서 시계를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워치와인더, 여행용 워치 파우치 등의 태그호이어만의 특별한 아이템들이 담긴 기프트 박스를 드리는 것입니다. 또한 백화점 내에 비치된 브로셔와 광고 이미지 속 QR 코드로 라 메종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고객들에게는 이번 전시회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라 메종 에코백을 증정한다고 하니 태그호이어 시계를 구매하는 고객들뿐 아니라, 라 메종 전시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모두 다양한 프로모션을 즐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태그호이어는 단순한 시계 브랜드가 아닌 삶의 질과 가치를 높여 주는 진정성있는 명품 시계 브랜드로 그 역사와 함께 과거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니 기대해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기간 : 2014.7.15 ~ 2014.7.24 (10일간)

장소 :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 센텀광장


말레이시아 : http://www.youtube.com/watch?v=m3G80xDuZ3U&feature=youtu.be
상하이 : http://www.youtube.com/watch?v=yZIaIOvrA9c&feature=youtu.be
PC 웹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tagheuer.com/kr
모바일 웹사이트 바로가기 : http://m.kr.tagheuer.com

- 이 포스트는 태그호이어 서포터 활동의 일환으로 원고료를 받고 작성 되었습니다.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