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프로젝트G 김중만,박찬욱 스마트폰 자선 사진전 본문

지구별여행/culture

프로젝트G 김중만,박찬욱 스마트폰 자선 사진전

츤데레 Raycat 2014.03.27 07:00




지난해 LG전자에서 G2를 출시하며 모바일 사진 대전 이라는 공모전을 개최한적이 있는데 이번에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으로 자선 사진전을 열고 있습니다. 모두 LG G2만으로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된 이번 전시회로 이 시대 문화분야의 거장이라 할 수 있는 김중만 선생님 그리고 박찬욱 감독님이 각자의 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전시회 장소는 청담동에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쿤스트할레에서 현재 전시회가 진행중 입니다.


▲ 영화감독 박찬욱.


영화 올드보이나 공동구역JSA, 박쥐, 최근에 설국열차 제작까지 제 기억에 참 많은 작품이 스쳐가는 분인데 이번에 이 뜻깊은 사진전 행사에 참여 하셔서 G2로 촬영한 사진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 사진작가 김중만.


미디어데이 브리핑에 참석하신 박찬욱감독과 김중만 선생님의 모습 김중만 선생님은 여전히 늙지도 않고 참 젊게 살고 있다고 느껴지는 모습 입니다.


미디어데이 브리핑 현장.


이번 전시회의 사진은 사진작가 김중만 선생님과 박찬욱 감독님은 태국, 중국, 모로코, 한국 등지에서 오직 ‘LG G2’만으로 천여장의 사진을 촬영했고 이중 사진전을 위해 약 70여장의 대표작을 선정해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분들은 G2의 손떨림 방지 기능을 높게 평가 했더군요.







작품들을 보면 스마트폰으로 이런 사진도 촬영이 가능하구나라고 느낄만큼 깔끔하게 구성된 작품까지 김중만, 박찬욱 두분의 생각과 사물을 바라보는 시선을 느낄수 있는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이 이제 일반 컴팩트 카메라는 밀어낼만큼 좋아졌다고 볼 수 있으며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일상을 담고 있는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로 무엇을 담을지 한번 고민해 보는 시간도 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전시된 작품은 모두 70여점으로 전시장에서 구매도 가능 합니다.


작품 전시뿐 아니라 전시장 한쪽에는 LG 스마트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번 자선 사진전은 3월 24일부터 4월 1일까지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진행하며 행사 수익금 전액은 시력 장애 아동과 노인들의 개안 수술비로 고려대학교 의료원에 모두 기부될 예정 입니다. 참고로 이번 전시회에 전시된 작품들은 온라인에서도 감상이 가능 합니다.  아래 링크 페이지에서 김중만, 박찬욱 두 분의 작품 70여점을 모두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프로젝트G 전시 이벤트 페이지 : http://www.lgmobile.co.kr/lgmobile/front/event/gallery_park.dev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 플래툰쿤스트할레
도움말 Daum 지도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