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T라이프팩 CF 촬영장에서 배우 하정우를 만나다 본문

지구별여행/culture

T라이프팩 CF 촬영장에서 배우 하정우를 만나다

츤데레 Raycat 2013.11.11 07:00



한참 가을이 깊어가는 지난주 분당 태현공원에서 SK텔레콤의 모바일 동영상에 새로운 부가서비스인 T라이프팩 광고 현장에 다녀 왔습니다. CF의 주인공은 요즘 대세라는 배우 하정우씨 이전에 이미 'SKT면 다되지'라는 코멘트로 화면을 통해서 많이 보셨을거라 2013년 하반기 부터 SKT의 메인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T라이프팩은 SK텔레콤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T스포츠팩, Btv 모바일팩 2가지로 나눠 지는데 빨라진 통신속도 만큼 주어진 데이터 용량은 동영상 서비스를 몇 번 이용하면 사실 다 써버리기 때문에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빨라진 LTE 서비스로 사용자는 VOD서비스를 부담없이 마음 편하게 즐길수 있게 동영상 전용 특화 서비스 입니다.   

T라이프팩은 월9000원에 B tv Mobile 콘텐츠 감상에 필요한 데이터 통화료 무제한 혹은 T스포츠책 (T 베이스볼, T 배스킷볼, T Golf) 이용시 데이터 통화 무제한이 되는 특화된 서비스 입니다.

짧으면 15초 길면 30초안에 이 의미를 전달해야 하는데 이걸 광고속에서 어떻게 표현했는지 한번 보실까요 ?



이것은 오늘의 콘티중 2번째로 콘티는 영화나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촬영을 위해 각본을 기본으로 장면을 구분해 촬영에 필요한 모든것을 기록한 것으로 주제가 T라이프팩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동영상을 즐기는 하정우씨의 즐거운 모습이 이번 광고의 주제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광고는 장소에 제약없는 빠른 LTE 서비스로 즐기는 SKT만의 특화된 동영상 서비스를 주제로한지라 첫 번째는 콘티가 T스포츠팩 두번째는 Btv 모바일팩을 중심으로 촬영이 되었는데 콘티를 보고 대략의 내용은 알지만 나중에 방송에 나오는걸 보고 아 이렇게 편집이 되었네 라고 알 수 있습니다.



제가 하정우씨 팬인지라 사심 가득 이번 cf촬영장에서 실물로 보게 되었는데 스크린에서 보던것과는 조금 다른 부드러운 이미지가 느껴 지더군요. 스크린에서 본 영화속의 기억은 꽤 강한 인상인데 의외로 촬영장에서는 꽤 부드러운 이미지 아마 광고의 컨셉에 따라 자유자재로 잘 변하는 배우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봐도봐도 걱정없는 T라이프팩을 꼬마들에게 자랑하는 하정우


▲ 공원에서 촬영하다 보니 촬영장 구경나온 꼬마 아가씨.


▲ 마지막 야외촬영의 상대는 사람이 아닌 비둘기.


마지막 야외촬영은 공원에서 비둘기와 함께 였는데 워낙에 연기력이 좋은 배우라 그런지 술술 그냥 쉽게 흘러간 듯 합니다. 거의 3시간만에 야외 촬영을 다 한거 같습니다.


▲ 비둘기와 대화 해야하는 배우 하정우.





콘티를 보면 어떻게 흘러가는지 알고는 있지만 늘 궁금한건 최종 편집본 어디가 짤렸고 어느 부분을 사용했을까 하는 궁금증인데 이번 T라이프팩 이미 TV를 통해 광고를 보신분도 있겠지만 아래와 같이 완성 되었습니다.



사실 촬영현장에서 보면 메세지 전달이 불분명한데 편집된 최종 화면으로 보면 늘 명확하게 구분이 되는 이상 SK텔레콤 T라이프팩 광고촬영 현장 이야기 였습니다.



신고


Tag
, , , , , , , ,
공유하기 링크
5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