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페 일기 이미 1,2권을 가지고 있지만 3권은 지난 일본 여행중에 구매를 했습니다. 오사카 우메다역 서점에 들렀다가 사진집 코너를 한참 구경하다가 일본에서 출간된 사진집들 인쇄가 상당히 깨끗해서 이 책도 차이가 있을까 해서 구매를 했는데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인쇄물의 품질 차이는 없습니다. 

그리고 한국보다 가격도 비싸니 저 처럼 실수하지 마시고 혹시 구매를 염두에 두고 계셨다면 한국에서 출간된 책을 구매 하는게 더 괜찮을 듯 합니다. 





1,2권을 통해 이미 봤지만 저자인 '모리유지'씨의 아이들도 자라고 강아지는 이젠 많이 늙었더군요. 특별한 사진이 아닌 일상속의 소소함이 담겨져 있는 마치 개인의 일기를 훔쳐 보는것 같은 느낌을 주는 사진집 입니다.


 






사진 한컷 한컷 가족에 대한 진한 사랑이 묻어있는 느낌 입니다. 마치 한국 사진집중 '윤미네집'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그것보다는 좀 더 따뜻한 느낌에 구도가 참 좋은 사진이 많습니다.







사진 하나하나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들도 많은데 표현력이 좋다고 해야 할까요. 1권, 2권으로 이어지는 3부는 이 가족의 역사가 담긴 사진집이라는 느낌인데 지금도 저자는 계속 사진을 찍고 있더군요.

굳이 일본에서 구매할 이유는 없었는데 서점에서 사진집 구경하다 눈에 띄어서 덜컥 구매해 버린 하필 이 책은 오픈된 샘플이 없어서 인쇄 품질이 한국과 같은줄 몰랐는데 그래도 여전히 소장해 두고 한번씩 꺼내 보는 책은 되는 듯 하네요.

큰 내용은 없지만 한번씩 꺼내서 사진을 보고 배울때는 도움이 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신고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1. Favicon of http://iconiron.tistory.com BlogIcon 레오 ™ 2013.08.09 10:54 신고

    일본작가들이 ..음식이나 구름사진 찍지 말고 ..사랑하는 가족을 찍어라 ..하는 말이 떠오릅니다

    perm. |  mod/del. |  reply.
  2. Favicon of http://funnycandies.tistory.com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13.08.09 10:58 신고

    저도 정말 좋아하는 책이네요. ^^

    perm. |  mod/del. |  reply.
  3. Favicon of http://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3.08.09 22:49 신고

    디카페일기 저희집에도 한권 있는것 같던데 살펴봐야겠네요..

    perm. |  mod/del. |  reply.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