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가격대비 맛이 좋았던 신도림 나노갈매기. 본문

지구별여행/카페,맛집,음식

가격대비 맛이 좋았던 신도림 나노갈매기.

츤데레 Raycat 2012.05.23 07:00

 

 

 



예전 잠실에 친구가 살때 소주 생각이 나면 신천역 새마을시장에 있는 나노갈매기에 가끔 찾았는데 친구놈이 이사를 간후 통 못가다 신도림에 마침 나노갈매기가 있길래 찾아서 갔습니다. 고기도 맛이 괜찮고 음식도 깔끔하게 나오는 집이기도 합니다.


 


 


식사겸 소주 한잔 하기에 괜찮은 집인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가격대비 양도 괜찮은 집입니다.

주로 먹는 메뉴는 나노갈매기살 그리고 마늘갈매기살 입니다.


 


 

 


 


 



제가 양파를 좀 좋아하는 편이라 양파를 소스에 담아서 좀 많이 먹는편 입니다.

 




 


식사하며 반주겸 한잔 할려고 온지라 일단 밥도 시키고 연탄풀이 올라오면 이제 고기를 기다립니다.




서브로 나오는 계란찜 보글보글 밥이랑 먹기에 딱 좋은 메뉴 입니다.





불판이 좀 특이하죠. 고기가 사이로 빠지진 않습니다만 양념이 아래로 떨어지면 연기가 좀 납니다.
대신 고기가 덜 타고 그을음이 좀 적게 붙는편 이더군요.



 


먹음직한 갈매기살이 마늘 양념이 되어 나옵니다. 한 접시가 17000원 3인분인데 둘이 먹기에 밥과 함께 먹으면 배부르고 충분한 양입니다. 마늘 양념이 되어 있어 고기 잡냄새도 없고 깔끔해서 좀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 입니다.


 


 


 



지글지글 고기도 알맞게 구워서 밥과 함께 먹으며 반주를 곁들이기에 딱 괜찮습니다.
가격대비 양도 맛도 괜찮고 내부 인테리어도 나름 깔끔한 편이고 나머지 양파와 야채류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메뉴는 마늘 갈매기살을 추천하고 계란찜도 밥과 함께 괜찮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세요.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5.. | 나노갈매기 신도림점
도움말 Daum 지도
1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