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hoto and Story

날치알과 함께 매콤한 쭈꾸미 명동 알쌈 쭈꾸미 본문

지구별여행/카페,맛집,음식

날치알과 함께 매콤한 쭈꾸미 명동 알쌈 쭈꾸미

츤데레 Raycat 2012.05.02 07:00



콜레스테롤감소와 피로회복에 좋은 쭈꾸미 그리고 입안에서 오독 톡톡 ~~ 날치알과 함께 매콤한 쭈꾸미를 먹을수 있는 곳 입니다. 날치알과 함께 깻잎에 쭈꾸미를 쌈 사먹는 알쌈쭈꾸미 부대찌게도 같이 하는데 알쌈쭈꾸미로 유명한 명동 골목안 맛집중에 하나 입니다. 특히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 가면 좋을 집이기도 합니다.

기본 2인 알쌈 세트와 함께 불고기까지 추가 알쌈과 홍합탕은 계속 무한 리필로 가격대비 양은 괜찮습니다.



보기만해도 매워 보이는데 실제로 좀 많이 매콤 합니다.


기본 찬과 함께 알쌈과 함께 싸먹는 김이 나옵니다.



그리고 무한 리필이 되는 알쌈 쭈꾸미 김과 함께 싸먹으면 매콤한 맛이 입안에 퍼지면서 너무 매우면 김도 함께 먹으면서 입안에서 톡~톡~ 날치알과의 조합이 이 집만의 특징인데 꽤 괜찮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따뜻하게 먹을수 있는 홍합탕 역시 계속 리필이 됩니다.
홍합탕은 술안주로 딱 좋더라구요. 국물로 매운맛도 좀 가시게 합니다.


그리고 철판 쭈꾸미와 함께 세트 메뉴로 주문한 불고기 세트 달짝 지근한게 제법 맛있는 불고기 입니다.


메인 메뉴인 철판 쭈꾸미.





쭈꾸미를 달달 뽁아서 이렇게 불고기와 함께 싸먹으면 입안에서 톡~톡~ 날치알과 매콤한 쭈꾸미 그리고 불고기의 조합이 꽤 괜찮습니다. 매우면 홍합탕의 국물도 함께 먹으며 입안을 달래고 마른김과 함께 싸먹어도 괜찮은 맛 입니다.


다 먹고 난 후에 양푼이 비빔밥이나 뽁음밥을 선택할수 있는데 뽁음밥을 선택하면 쭈꾸미를 다 먹고 나면 남은 양념에 밥을 이렇게 뽁아 먹습니다. 2인세트가 31000원인데 양은 두 사람이 먹기에 조금 많을수도 있는데 홍합탕과 날치알 쌈은 계속 무한 리필이라 반주 하기에도 꽤 괜찮지만 매운맛에 약한 분은 좀 못 드실수도 쭈꾸미 양념에 꽤 매운편 입니다.
양도 많고 매운 맛을 워낙 좋아해서 전 딱 좋은 메뉴 더군요.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최씨아저씨부대찌개 vs 명동알쌈쭈꾸미
도움말 Daum 지도
6 Comments

댓글쓰기 폼